Skip to Contents

넥슨카드 5만원권

구매혜택 : 팬파워 0 FP 적립
닫기
  • 팬파워는 거래완료 시 자동으로 적립됩니다.
  • 적립 팬파워는 상품 가격을 기준으로 반영하여 산정됩니다.
  • 이용가이드는 [팬파워 내역]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• 카테고리에 따라 적립률은 다를 수 있습니다.
  • 구매상품의 가격을 기준으로 적립율에 따라 적립 됩니다
6%
50,000 47,000

요약정보

  • 거래방식 PIN 거래
  • 전달일자PIN번호 즉시 발송
  • 취소가능여부 취소 및 환불 불가
  • 이용연령0

상품정보제공고시

상품정보제공고시
발행자 (주)한국선불카드 유효기간, 이용조건 상세페이지 참고
이용 가능 매장 상세페이지 참고 잔액 환급 조건 환급 및 환불 불가
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상세페이지 참고    

판매자 정보

상품 결제 안내
상호 (주)팀플러스
대표자 한혜진 사업장소재지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83 b동 1906호
사업자등록번호 665860094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2-서울강서-0831 호

소비자 피해 분쟁 조정

ㄱ. 소비자피해 분쟁조정 기구 안내 및 피해 구제 절차

- 위 상품과 관련한 피해 구제 관련 소비자피해 분쟁조정 기구 및 피해 구제 절차

소비자 피해 분쟁 조정
소비자피해 분쟁조정 기구 주요 업무 구제 절차
한국소비자원,
소비자분쟁 조정 위원회
전자상거래, 제조물책임 등
종합적인 분쟁 조정
① 전화,인터넷을 통한 소비자 상담 진행

-1372 번호 혹은 소비자상담센터(www.ccn.go.kr) 내 상담신청 코너를 통하여 사건 관련 상세정보 안내 후 접수

② 상담으로 미해결 시 한국소비자원 (http://www.kca.go.kr) 피해 구제 접수
③ 한국소비자원 및 관련기관에서 사업자 통보 및 사실 조사 진행
④ 합의 권고 및 거부 시 소비자 분쟁조정위원회 조정 진행
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 전자거래
(재화나 용역 거래 시 전자문서로처리되는 거래) 중 발생한 분쟁 조정
① 인터넷을 통한 분쟁조정 신청

-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(https://ecmc.or.kr) 내 분쟁 조정신청 코너를 통하여 사건 관련 상세정보 기재 후 신청

②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에서 사실관계 조사 및 합의 권고
③ 미합의 시 조정 진행을 통한 조정안 권고
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 콘텐츠(영화, 공연 등)
관련한 분쟁 조정
① 인터넷을 통한 분쟁조정 신청

-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(http://kcdrc.kr) 내 분쟁 조정신청 코너를 통하여 사건 관련 상세정보 기재 후 신청

②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에서 사실관계 조사, 의견서 작성 및 합의 권고
③ 미합의 시 조정 진행을 통한 조정안 권고

ㄴ. 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신청 대행

- 위 상품 관련 소비자 피해구제에 대하여 상담신청 대행을 요청하시는 경우 티켓베이 고객센터 1644-0633(평일/주말/공휴일)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
상품 결제 안내

상품 결제 안내
결제방식 신용카드
결제제한 고객의 결제 안전을 위하여 신용카드 부정 사용 등 비정상적인 주문으로 판단될 경우, 상품주문 및 결제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.
유의사항 결제 관련 문제 발생 시, 티켓베이 고객센터 1644-0633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상품 수령 안내

상품 수령 안내
PIN거래 (E-ticket)
  • 결제가 완료 되면 판매자에게 알림이 발송 됩니다.
  • 판매자가 PIN 번호 (E-ticket)을 발송하면 해당 주문의 상세페이지 또는 MY티켓베이의 PIN번호함에서 번호 또는 파일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• PIN거래(즉시거래)상품은 SMS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PIN번호가 발급되지 않았을 시
    고객센터 1644-0633(평일/주말/공휴일)으로 문의해 주세요!

취소 및 환불안내

취소 및 환불 안내
자동 취소
  • 결제 대기 상태에서 구매자는 자동으로 거래취소가 가능합니다.
취소 및 환불
  • PIN거래(즉시발송) 상품의 취소 및 환불은 상품 상세정보에 안내되는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 니다.
옵션 선택
넥슨카드 5만원권 (1회 구매한도 100만원)
47,000원
총 수량
0
총 금액
0
outbox