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켓베이 고객센터
제목 | |
---|---|
열기 | |
등록되어 있는 ID와 PW를 로그인 화면에서 입력 후, 본인인증 시 휴면회원 해제됩니다. | |
열기 | |
최근 1년간 로그인 이력이 없는 회원을 말합니다. 이 기간동안 티켓베이 서비스 이용 이력이 없을 경우, 정보통신망법에 의거하여 2015년 8월 17일부터 장기미이용(휴면)회원으로 전환됩니다. |
|
열기 | |
휴대폰 번호가 변경 되었다면, 기존 정보로 사용이 불가하오며, [My티켓베이]>[회원정보 수정]에서 본인인증을 통하여 변경하셔야 합니다. | |
열기 | |
정확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시도 하였으나, 로그인되지 않을 경우에는 여러가지 사유로 인해 티켓베이 이용이 제한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. 이와 같은 경우에는 고객센터( 1644-0633 또는 help@ticketbay.co.kr )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. |
|
열기 | |
인증을 받지 않은 아이디는 여러 개 보유할 수 있지만, 판매/구매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. 따라서, 판매/구매 서비스 이용은 휴대폰 인증을 통해 1인 1개의 아이디만 사용 가능합니다. |
|
열기 | |
티켓베이 [개인/외국인 회원] 가입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. 1. 회원가입 정보입력 - 아이디, 비밀번호, 이름, 휴대폰 번호, E-mail 등의 필수정보 입력 2. 약관 동의 - 이용약관,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, 개인정보 취급위탁 동의 3. 가입완료 |
|
열기 | |
예치금 잔액이 남아 있는 경우, 회원탈퇴가 불가합니다. 예치금을 모두 출금하셔야 탈퇴 가능합니다. |
|
열기 | |
기업회원은 [My티켓베이]>[회원정보 수정]>[회원탈퇴]에서 탈퇴 신청 후 담당MD 또는 고객센터의 담당자가 확인 후 탈퇴 처리가 진행됩니다. |
|
열기 | |
상품등록 및 거래내역이 없는 회원의 경우 회원탈퇴 시 정보가 즉시 파기됩니다. |
|
열기 | |
회원 탈퇴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 |